차이나
  • 이벤트
  • 카카오톡
  • 진료안내
  • 오시는길
  • 페이스북
  • 상단바로가기


총 게시물 7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헤럴드경제] V라인리프팅, 똑같은 리프팅은 만족도 떨어져 개인맞춤 리프팅이 대세

글쓴이 : ARTLINE 날짜 : 2016-01-13 (수) 10:24 조회 : 452



4a5ae1a2bdf69d0caa9a9c997dc1b437_1452648
        

  

[헤럴드 G-밸리 김덕호 기자]

사회활동을 하는 연령대가 늘어남에 따라 중장년층은 나이에 비해 젊고 건강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동안성형, 동안미용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미용성형은 대부분 젊은 층에서만 선호하던 시대는 이미 과거의 일이 되었고, 젊은 20~30대는 물론 30~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동안을 얻기 위해 리프팅시술 또는 주름제거, 턱살제거 수술과 관리를 통해 보다 더 젊어 보이게 노력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어떻게 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얼굴과 목주름, 턱살 등을 개선할까? 일부 병원에서는 안면거상술과 이마거상술을 추천하고 있다. 피부와 지방의 쳐짐을 발생시키는 얼굴의 근건막층(SMAS)와 유지인대를 조여주고 당겨줌으로 인해 피부 탄력과 주름을 해결할 수 있는 동안 수술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늘어나고 쳐진 피부를 절제하여 봉합하는 수술은 전신마취를 통해 가능하며, 수술 후 절개한 흉터가 남는다는 단점이 있어 꺼리는 경우가 많고,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호하지 않는다. 

 

4a5ae1a2bdf69d0caa9a9c997dc1b437_1452648

 

그에 비해 얼굴리프팅 시술인 울쎄라리프팅은 이중턱, V라인 리프팅의 결과과 좋고 시술 후 흉터가 전혀 남지 않으며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장점으로 인기가 높다. 또한, 레이저리프팅 뿐만 아니라, 실리프팅은 자연분해 되는 녹는 실과 영구적인 실로 나뉘어 선택의 폭이 넓다.

리프팅잘하는곳으로 알려진 아트라인성형외과는 하승룡원장, 김정석원장, 배진만원장으로 현재 리프팅시술에 대한 오래된 경험과 노하우로 안전한 리프팅시술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꾸준한 연구와 중국병원과의 협진으로 안전하고 합리적인 리프팅시술을 세계화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어 아트라인클리닉 원장단은 “실리프팅은 PDO성분의 의료용 실로 쳐진 피부를 즉시 리프팅 시켜 눈에 바로 보이는 결과가 가능하며, 울쎄라리프팅은 비절개 안면거상술로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표면 아래 3-4mm 깊이에 전달해 일반적인 고주파 리프팅보다 강력하게 피부탄력을 증가시키는데 피부쳐짐의 원인이되는 근건막층(SMAS)를 열로 조사하여 약 3개월 전후로 탄력증강, 타이트닝 시켜주는 도움을 주어 동안을 만들 수 있다” 며, “또한, 칼을 대지 않고 주름과 피부탄력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으며 미국 FDA와 한국 KFDA의 정식 승인을 받아 안정성과 기능을 입증한 신개념 리프팅 시술로 기존 고주파 치료보다 탁월한 결과를 볼 수 있다” 고 언급했다.

써마지리프팅은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속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깊숙하게 침투하여 콜라겐을 수축시킬 뿐만 아니라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주어 노화로 발생한 각종 주름 및 무너진 얼굴선을 또렷하게 잡아준다. 따라서 탄력있고 매끄러운 V라인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통증이 거의 없는 짧은 시술시간으로 오랜 지속 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한다.

또한, 뼈를 깎지 않고도 갸름하고 탄력을 개선시켜주어 V라인 안면윤곽술로 불리는 슬림V리프팅은 불필요한 볼살과 턱살의 지방을 제거하고, 피부의 탄력을 주면서 매끄러운 V라인을 만들어 주는 수술이다. 하지만, 뼈를 깎는 부담스러운 수술이 아닌 지방흡입과 리프팅을 병행하여 이상적인 얼굴라인을 만들 수가 있고 기능이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각자에 연령에 맞는 맞춤형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다.

아트라인클리닉 원장단은 “리프팅 시술이 종류만 많다고 좋은 병원이 아니라, 환자의 피부 상태와 두께, 주름의 정도, 볼살쳐짐, 피부쳐짐의 정도, 연령대 등에 맞춰 시술이 달라지는 개인 맞춤형 리프팅이 가능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오랫동안 동안을 유지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며, “미국 FDA와 한국 KFDA 승인을 받은 정식 제품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여부를 판단하여 보다 안전성과 정확성이 입증된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고 조언했다.

또한, 360도 양방향의 얇은 코그실로 피부의 쳐짐을 강력하게 잡아주는 아트라인 여우리프팅을 빼놓을 수 없다. 기존의 녹는 실(PDO)보다 굵기가 얇으며, 시술 캐뉼라 혹은 바늘의 굵기도 얇아 시술에 대한 부담이 없는 여우리프팅은 기존의 돌기실이 단방향에 치중되어 피부 삽입 시 고정되지 못하고 이동하면서 피부를 뚫고 나오거나 끊어짐 등의 단점을 보완한 리프팅 시술이다.

이 여우리프팅은 코그의 방향과 각도 등 피부 당김에 효율적으로 설계하여 부분적인 당김이 아닌 시술 부위 전체가 고르게 당겨지는 장점이 있는데, 그 이유는 360도 몰딩형 돌기가 튼튼하여 꺾임이 적고, 360도 돌아가며 존재하기 때문에 모든 방향에서 조직을 강하게 끌어올린다. 그러므로 또렷한 얼굴윤곽과 즉각적인 V라인 기능으로 쳐진 볼륨감을 개선시키고, 오래도록 유지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며, 콜라겐과 엘라스틴 증가로 탱탱한 피부 탄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해준다.

리프팅시술 유명한병원 아트라인 원장단은 “최근 동안이 주는 이미지로 인해 많은 이들이 동안 얼굴을 갖기 위해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을 원하는 것이 사실” 이라고 하며, “본원에서도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울쎄라, 써마지, 슬림V, 여우리프팅 등의 리프팅이 가장 각광받고 있다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려면 안면 피부에 대한 해부학적 이해도가 높고, 풍부한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갖춘 전문의에게 반드시 수술 받아야 한다” 고 조언했다.

 

 

 

▷▶▷▶▷▶  헤럴드경제 뉴스 다시보기 ◀◁◀◁◀◁ 


코멘트입력
자동등록방지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