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
  • 이벤트
  • 카카오톡
  • 진료안내
  • 오시는길
  • 페이스북
  • 상단바로가기


시술후기 목록

총 게시물 80건, 최근 3 건 안내 글쓰기
번호 분류 이미지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5 지방흡입  청바지 입고 싶어서 결심하게된 지방흡입.. 인기글 ㅇㅇ 09-18 1384
64 지방흡입  정말 만족스러워요. 인기글 현ㅇㅇ 09-18 1347
63 지방이식  이렇게 어려보일줄 알았음 지방이식 진작할걸그랬어요,, 인기글 민이훈이 09-17 1582
62 지방이식  과하지않고 자연스러운 지방이식 후기입니당~ 인기글 히힛 09-17 1454
61 눈성형  눈밑지방재배치 했습니다. 인기글 김윤석 09-17 1345
60 지방이식  지방이식 효과 진짜 대박이에요!!! 감격 ㅠㅠ 인기글 h536873 09-17 2067
59 코성형  비개방코성형+눈밑재배치 인기글 노키노키 09-17 1311
58 코성형  비개방코성형 인기글 서영이 09-17 1274
57 눈성형  아빠 안검하수 수술 너무 이쁘게 잘됐어요. 인기글 미니짱 09-17 1238
56 쁘띠성형  사각턱 보톡스 2개월째 후기입니다~ 인기글 09-17 2034
55 쁘띠성형  풀페이스 필러 후기에요~ 인기글 귀여운성태성진 09-17 1449
54 쁘띠성형  턱팔자 필러 후 인기글 rmfjslrkdd 09-17 1424
53 코성형  코수술 무턱 보형물 6개월 후기 인기글 김ㅇㅇ 09-17 2061
52 리프팅  오메가 리프팅 (3개월) 인기글 Winwin 09-15 1265
51 리프팅  오매가리프팅 삼주차 후기입니다 ^^ 인기글 ㅇㅇ 09-15 1469
글쓰기